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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텐츠 | 블랜더 모델링에서 애니메이션까지(추가교육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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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   작성일18-05-08   조회1,157회   댓글0건

본문

강의개요

 

교육명 블랜더 모델링에서 애니메이션까지(추가교육)
교육장소 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 815 HPC 이노베이션 허브 교육실 277호
교육일자 2018-05-17 ~ 2018-05-18
교육인원 20명
교육비용 0
진행상태 접수마감

강의내용

 

아래의 주소로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

http://www.openhpc.or.kr/openhpc/educ/offline/offlineDetailView.do?offlineId=OFL000000000000035 

 

 

과정명

교육 과정

교육내용

1일차

(10:00 ~

18:00)

HPC 시스템 사용법 및 블렌더 설치

  • HPC 클러스터 시스템 이해 및 허브 시스템 자원 사용법
  • 제조분야 국산 CAE SW 종류와 활용사례
  • 블랜더 다운로드 및 설치

블렌더인터페이스

  • 툴과 개념 : 디폴트 스크린 레이아웃의 인터페이스 구조이해
  • 실     습 : 블렌더 기본 조작법과 구조 습득, DataBlock 이해

모델링 기본개념

  • 툴과 개념 : 폴리곤에디트, 스컬팅의 개념이해
  • 실     습 : 에디트 및 오브젝트, 스컬팅

모델링 1

  • 툴과 개념 : 스컬팅, 리토폴로지
  • 실     습 : 꼬마 캐릭터 만들기

쉐이딩 1

  • 툴과 개념 : UV, 텍스쳐, 재질의 개념이해
  • 실     습 : 꼬마 캐릭터 몸과 나무 줄기의 UV, 텍스쳐, 재질작업

모델링 2

  • 툴과 개념 : Modify사용법 익히기
  • 실     습 : Modify 사용해보기(Array, Boolean 등등)

2일차

(10:00~

17:00)

장면세팅

  • 사이클 렌더러, 카메라, 조명, 배경세팅

쉐이딩

  • 노드 에디터의 개념 이해
  • 실     습 : 메트리얼 노드 익히기, 금속 질감, 피부 질감, 천질감

데폼 에니메이션 리깅

  • 툴과 개념 : 훅&라플라시안 데폼, 버텍스 그룹
  • 실     습 : 꼬마 캐릭터 리깅하기

에니메이션

  • 툴과 개념 : 키 애니메이션의 기초 이해하기
  • 실     습 : 꼬마 캐릭터  애니메이션

에니메이션  에디터

  • 툴과 개념 : 애니메이션 에디터 이해하기 -  NLA Editor
  • 실     습 : 애니메이션 편집하기

시퀀스 렌더링

  • 툴과 개념 : 렌더링 이해하기, Blender 2.8 소개
  • 실     습 : 장면 렌더링 후 확인하기

 

한국컴퓨팅산업협회
HPC이노베이션허브 :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 815(285-2번지) HPC이노베이션 허브 2층 276호 사업화지원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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